검색 SEARCH

0원

상품상세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리쥬란 힐러 세달 사용후기 ♥
작성자 김**** (ip:)
  • 평점 5점  
  • DATE 2019-01-16
  • 추천 추천하기


후기 같은 거 진짜 잘 안쓰는편인데 이 제품은 제가 직접 변화를 경험해 푸욱- 빠지게 되어서 작성합니다. (지금은 정말 라인별로 다 있네요 ㅋㅋㅋㅋㅋ)

여러 브랜드 좋다는 기초 화장품 많이 써봤지만, 정착할만한 화장품을 찾지 못했었어요. 왜냐면 제게 돌아오는 변화가 없었기 때문에...

정말 예민한 피부라 6개월 전? 기초제품 쓰고 피부가 확 뒤집어졌어요. 

피부과 다니고 약도 먹고 좋다는 기초제품 구입해서 써보고 했는데 잡히질 않더라구요. 오히려 피부가 더 난장판 되는 일도 겪었구요...ㅠ

원래 여드름성이나 뾰루지 나는 피부가 아니였어서 한번 뒤집히니 정말 스트레스 많이 받았어요 정말정말정말로요 ㅜㅜ 겪어보신 분들은 공감하실거에요...

거울도 보기 싫고 정말 중요한 약속이 아닌 이상 화장하는 것도 걱정되고 꺼려지더라구요...

인스타로 기초제품 홍보하시는 분들 많고, 많이 속아봐서 사실 처음엔 의심 가득하게 시켜봤어요!

또 똑같으면 다른 좋은거 찾아봐야지 하구요..ㅋㅋ (좋은 제품, 그리고 본인에게 맞는 화장품 찾으신 분들도 많겠죠!)

제가 구입을 결심한 계기는 이 쥬란이라는 브랜드 자체가 파마리서치의 제약회사에서 만들어지더라구요. 피부과에서도 사용하고!!!

사실 어떤 제품이던지 당연히 한달 정도는 꾸준히 써봐야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 알겠죵?

첨엔 드라마틱한 효과라기보단 보습이 잡혀가는 걸 느꼈어요.

앰플이란게 바를때는 좋아보이고 촉촉하지만 지속력이 부족한 제품이 정말 많은데 리쥬란 앰플은 속건조를 해결해주는느낌?

한달 정도 사용하고 나서는 가끔 세안하고 20분 정도 지나도 건조함이 없어서 스킨바르는 것도 잊었었네요.ㅋㅋ

홍조가 정말 많이 사라지고 뾰루지인지 여드름인지 알 수 없게 올라온 반점들이 점점 잠잠해졌어요.

제 돈주고 구입하는 제품이라 이렇게 좋은 점만 나열한다고 반신반의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전 은빈언니가 이런 제품 알려주시고 공구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정말루...

피부과에 아무리 돈들이고 약 먹고해도 해결이 안됬었던건데 지금 정말 많이 좋아졌거든요..

세안 후(오일,폼 관계없습니당) 턴 오버 앰플 > 뉴티리티브 크림 > 턴 오버 크림!

턴 오브 앰플은 진정 / 재생 에 포커스를 뒀더라구요.

재생제품 같은 경우에는 한살한살 나이 들면서 항상 피부과를 갈 수 없으니 정말 끼고사는데 피부 기초장벽 강화시키는데 갑이에요......

재생은 정말 피부과아니면 홈케어하기 힘들어요...ㅠ3ㅠ

뉴티리티브 크림 같은 경우엔 겨울철에두 부담없이 바를 수 있는데 젤 중요한 속건조함을 확실하게 잡아주더라구용!

무엇보다도 피부결이 엄청 촘촘해졌어요. 그덕에 얼굴에서 자연광이 장난아니예요ㅋㅋ 주변지인들이 피부톤 좋아졌다는 얘기 정말 많이 합니다.

전 써봤기때문에 은빈언니가 공구하시는 제품에 믿음이 갔지만 처음 구입하시는분들은 은빈언니가 직접 사용하시고 정말 괜찮다! 좋다! 하는 제품들만 알려준다는 걸 알고 구입하셨음 해용 ㅎㅎ

저두 좀 반신반의 했을때 요런말들이 구매를 결정하는 계기가 되었던거 같아요!

글서 저는 정말 은빈님 제품을 많이..자주..구입했답니다...ㅋㅋㅋㅋㅋㅋ 내 통장인출기....... 아마 집앞에 매장이있었으면  VIP 였을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쓰다보니까 너무 홍보글같은데 제 돈으로 직접구매하고 더 많이 구매하고있는 진지한 후기예요! 

정말 저처럼 고민하시는 분들.. 속는셈 치고 처음 경험이라도 해보세요..... 진짜 너무 좋아서 누가 시키지도 않았는데 동네방네 써보라고 얘기하고 다니는 요즘이에요.

로자그라프 오아시스 앰플 / 로자그라프 망고클렌징 / 올리고더미 크림팩 / 퓨어파인 / 유산균 까지 올리는 족족 구입하고 있네용~

은빈언니가 알려주시는 건 우리를 위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은빈언니 찬양 충성충성!!!!!!

창피하지만!!! 리쥬란라인으로 정말정말 많이 개선된 제 피부도 올립니다... 정말 현실적인 피부라 창피하네요 ㅋㅋ 앞으론 리쥬란과 함께 더 좋아질거에요^^

전 계속 리쥬란 라인을 기초제품으로 쓸 예정입니다 다음주 공구도 벌써부터 알람 맞춰놓고 기다리고 있어요!!!!

앞으로도 좋은 제품 계속 올려주실꺼죠????????????????♥

 사랑해요 리쥬란 사랑해요 은빈언니 ♥




첨부파일 KakaoTalk_20190116_004359375.jpg , KakaoTalk_20190116_004359590.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BEENTAGE 2019-01-1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가연님 안녕하세요 ^ㅁ^ 저희 빈티지포유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정성스러운 후기 감사합니다 >ㅁ< 꾸준한 사용으로 사계절 내내 무결점 뀰 피부를 유지하시길 바랄게요 ! 그동안 지쳐있던 피부에 꼬옥 ❤️회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 저희 빈티지 포유가 함께 응원할게요 >ㅁ< 예쁜후기 너무나 감사드리며 구매 또한 감사드립니다 !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D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1.하단정보 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메인3번이미지입니다.
  • 아래이미지들이 메인배너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사이즈는 700*450PX입니다.

  •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3.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