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SEARCH

0원

상품상세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돈지랄했어요!!!!
작성자 손**** (ip:)
  • 평점 5점  
  • DATE 2019-01-17
  • 추천 추천하기
제 얘기 잘 들어보세요.
화장품 사고 이런 자세한 후기 태어나 첨이니까요.

피부가 어느날 갑자기 원인모르게 좁쌀이 꾸준히 났어요.
첨에는 쓰던 쿠션 의삼해서 그것부터 바꾸고 기초라인도
최근에 바꾼 순으로 의심해서 다시 바꾸고, 그래도 안되서 클렌징 바꾸고... 그런데 안되더라구요. 잠깐 나아질때도 있었지만 다시 되돌이표... 그래서 피부과도 갔었죠. 피부과에서 주는 약먹으니 쏘옥 들어갔어요. 하지만 것도 약먹을때뿐이었어요. ...
한마디로 뭘해도 안되고 의학의 힘은 빌릴때 뿐이고 장기적으로는 소용이 없었죠.
돈은 돈대로 들이고 피부는 계속 요지경 이었어요.

평소에 제곱옷 좋아하고 많이 사입어서 인스타 눈여겨 보는데 첨에 리쥬란 그냥 넘겼어요. 심지어 화장품 관련 피드는 잘 읽어보지도 않았구요. 그런데 리쥬란 공구때 피드가 다른것보다 많이 올라오고 댓글이 장난 아니라 그냥 녹색창에 쳐봤어요. 그러다 보니 살짝 관심이 생기면서 마지막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사보자 했죠.

공구당일이 되고 일단 사이트는 들어갔는데 쉽게 구매버튼을 못누르겠는거예요. 또 혹시 안맞아서 얼굴 더 안좋아지면 어쩌나 싶어서요. 그렇게 고민을 하다가 에라이 사보자 했는데 어머... 품절이더라구요.... 쉐엣.......
그래서 그냥 다른데서 어쩔 수 없이 샀어요. 사기로 맘먹었는데 아주 어렵게 맘먹었는데 없으니 오기가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받아서 하루써보고 이틀써보고 나쁘지 않더라구요.
그렇게 한 3-5일?? 기적처럼 좁쌀이 수그러 드는게 진짜 뻥같이 눈에 보였어요. 신기방기!!!!!!!!!
세수할때마다 부들부들 기분 좋고 결자체가 매끄러워 지는게 정말 너무나도 부정할 수 없게 느껴져요!!!
지금 3통째구요 한달 넘게 쌌는데 사람이 간사한게 그 전에 안 좋았던 피부는 잊었어요 벌써 ㅋㅋㅋㅋㅋ
매일매일 더 좋어 지는거 같아요. 평생 쓸거예요!!!

앰플써보고 좋아서 크림들도 찾아서 사봤는데 어머 사야해요. 라인이 다 좋아요... 어느것 하나 놓칠 수 없어요.


(안타깝게도 좁쌀부자일때 사진은 없어요ㅠㅠㅠ 왜냐면 이런 후기를 남기게 될 줄도 몰랐고. 그런 사진을 찍을 이유가 없어서예요ㅠㅜ )

솔직히 백화점에서 기초 화장품 사면 리쥬라니 사는 돈 만큼 들잖아요. 아니 더 들어요. 효과가 눈에 보이니 돈이 하나도 안아까웠어요. 그동안 왠만한 브랜드 다 쓰면서 그야말로 “돈지랄” 했어요... 피부과도 “돈지랄” 했구요. 진작 리쥬라니 쓸걸.... 하..... ㅋㅋㅋㅋ 그래서 후기 제목이 “돈지랄했어요” 랍니다 ㅋㅋㅋㅋ

제가 은빈씨한테 리쥬라니 사지 못하고 다른곳에서 샀지만 여기다 후기 남기는 이유는. 사은품 때문 아니구요 ㅋㅋㅋㅋㅋㅋ 리쥬란을 알게 된게 은빈씨 덕이기 때문이어요 ㅋㅋㅋ

담주 공구는 놓치지 않을거구요. 오늘은 로자그라프 사러왔다가 구매먼저 하고 후기 남기는 중이어요 ㅎㅎ

앞으로도 좋은 제품 계속 공구해 주세요!!!
믿습니다!!!!!

저처럼 의심 많은 분들!!! 의심히지 마세요. 망설임 자체가 시간 낭비입니다. 하루라도 빨리 쓰기 시작하는게 답이어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BEENTAGE 2019-01-1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효정님 안녕하세요 ❤️ 저희 빈티지 포 유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ㅁ^ 잘오셨어요 잘오셨어요 ! 앞으로도 저희 빈티지 포 유가 효정님의 꿀피부를 함께 응원할게요 >ㅁ< 그만큼 일반적인 화장품들이 과장된 부분이 많아서 믿지 못하셨던 부분도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ㅠ_ㅠ 하지만 정말로 써보시면 알 수 있는 써보신 분들만 알수 있는 ! 눈으로 바로 보이니까 신뢰를 드릴 수 있는것 같아요 ^ㅁ^ 앞으로도 더 다양한 상품을 업뎃 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ㅁ< 구매감사드리며 오늘도 행복하고 기분좋은 하루 되세요 ❤️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1.하단정보 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메인3번이미지입니다.
  • 아래이미지들이 메인배너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사이즈는 700*450PX입니다.

  •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3.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